판매특공대
빠른 수강 신청
고객센터
공지사항
아이템 소싱과 마케팅 강자 판매트공대!
이미지
강좌상세보기Home > 강좌 > 강좌상세보기
  1. 강좌상세보기
강좌이미지
  1. 강의자 메인
  2. 강의자 강좌전체보기
인스타스쿨 1,2기 수강생 전용
강사 임헌수
수강료 220,000 → 77,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180
학습시간 54시간 10
커리큘럼 141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불가능
맛보기
검색태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임헌수사단 #김가희 #인스타그램쇼핑 #인스타스쿨 #임헌수 #인스타스쿨5기
강좌 인스타스쿨 1,2기 수강생 전용 77,000
  1. 결제하기
  2. 스크랩
  3. 장바구니
강좌소개
강좌 특징

 

임헌수사단 프로젝트

인스타스쿨 다시보기

 

기존 수강생을 위한

별도 결제창입니다.

결제하신 분들의 명단을

확인하고

혹시라도 수강생이 아닌 분들이

결제하셨을 경우,

즉시 취소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이 결제 링크를

타인에게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시청 기간

결제일로부터 180일 동안 시청

 

 

카드 및 입금 가능

결제 후 다음날(휴일 제외)까지

문자나 메일 안내를 못받으시면

반드시 연락 주세요!!

문자 : 010-5795-8075

메일 : hiyeppi1@naver.com

권현임 교육팀장

 

 

 

 

 

 

 

 

 

 

 

 

 

 

★해외 친구들★

페이팔로 결제해요~

USD기준70달러

coffeenomad@naver.com

으로 결제 후 메일 주시면

1~2일 내로 확인 메일 드립니다!

◆페이팔 결제후 이틀이 지나도록

메일을 못받으시면?!

coffeenomad@naver.com

으로 문의 메일 주세요^^

 

 

체크해 주세요!!

결제 후 다음날까지도

안내 문자를 못받으시면

꼭 문의 주세요~

(평일 기준)

결제한 분들껜 문자로 확인을 드립니다.

해외 계신 분은 메일 발송함.

 

 

 

 

카드 무이자 할부!!

카드사마다 정책이 다릅니다.

상세한 안내는 각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교육문의 : 010-5795-8075

권현임 교육팀장

(문의가 많으니 문자 주세요~

순차적으로 안내 드립니다^^)

강좌 범위
수강 대상
  1. 커리큘럼
  2. 강좌수강평
  3. 질문과답변
  4. 학습 자료실
  5. 공지사항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01_인스타그램은 욕망 비즈니스 35분
2회차 02_인스타그램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36분
3회차 03_인스타그램 가입하기와 주의사항 25분
4회차 04_부계정의 의미와 추천책 15분
5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1 18분
6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2 24분
7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3 21분
8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4 23분
9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5 20분
10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6 18분
11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7 25분
12회차 보너스 강의_임헌수 소장의 스마트스토어 특강08 18분
13회차 05_벤치마킹1_인스타스쿨 태그니티 활용 36분
14회차 06_벤치마킹2_팔로워 30일에 1000명 늘리기 32분
15회차 07_벤치마킹3_좋은 콘텐츠의 요건 5가지 29분
16회차 08_벤치마킹4_인스타마켓 물건 잘팔기 4품이란 28분
17회차 09_프로필 설계1_브랜딩을 고려한 프로필 설계 25분
18회차 10_프로필 설계2_프로필의 키워드와 이모지 29분
19회차 11_인스타 구조 파악하기1_브랜딩과 팔로워 35분
20회차 12_인스타 구조 파악하기2_멀티링크와 피드 36분
21회차 13_인스타 구조 파악하기3_프로페셔널 전환과 PC버전 26분
22회차 14_인스타 사진의 중요 특징 26분
23회차 15_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찍기 36분
24회차 16_CIO 최고인스타그램 책임자와 설계의 힘 27분
25회차 17_리그램과 저작권 문제 해결 22분
26회차 김가희01_인트로_왜 사진인가 19분
27회차 김가희02_스마트폰 사진찍기 노하우 35분
28회차 김가희03_스마트폰 사진찍기 노하우_주제별 33분
29회차 김가희04_유용한 어플 40분
30회차 김가희05_마음을 사로잡는 콘텐츠 제작 47분
31회차 김가희06_판매를 위한 사진 실전 가이드1 28분
32회차 김가희07_판매를 위한 사진 실전 가이드2 33분
33회차 18_1만 팔로워 선수(사랑채 운영자 인터뷰1) 31분
34회차 19_1만 팔로워 선수(사랑채 운영자 인터뷰2) 27분
35회차 20_인스타그램 스토리란 무엇인가 24분
36회차 21_스토리 만들기 실습 20분
37회차 22_스토리와 하이라이트 조합하기 18분
38회차 23_하이라이트 활용 극대화 하기 19분
39회차 24_인스타그램 동영상의 역사와 60초 영상 21분
40회차 25_세로 동영상의 중요성 그리고 장비 소개 21분
41회차 26_새로운 트렌드 세로 동영상 라이브 이커머스 18분
42회차 27_기술적 흐름으로 보는 라이브의 역사 24분
43회차 28_수요 임라방을 통해서 배우는 브랜드 만들기 법칙 25분
44회차 29_하트 배지 그리고 잘하는 사례 20분
45회차 30_인스타 라이브커머스와 쇼핑라이브 26분
46회차 31_릴스란 무엇인가 23분
47회차 32_릴스 콘텐츠 성공 법칙 32분
48회차 33_트랜지션을 활용한 릴스 사례 33분
49회차 34_릴스 댄스와 다양한 콘텐츠 사례들 28분
50회차 35_잘터지는 릴스 콘텐츠 만들기 39분
51회차 36_빠르게 계정 키우기란 27분
52회차 37_인스타그램 알고리즘과 인기 게시물 노출 원리 30분
53회차 38_인사이트 분석과 해시태그 유입 26분
54회차 39_해시태그 개념과 다양한 사용법 25분
55회차 40_해시태그 챌린지와 적절한 해시태그 갯수 25분
56회차 41_해시태그 확산과 맞팔 작전 7500명 27분
57회차 42_해시태그는 잠재 고객의 저수지 26분
58회차 43_해시태그 발굴로 팔로워 폭발적으로 늘리기 32분
59회차 44_해시태그 분석툴 미디언스 활용법 12분
60회차 45_태그5총사의 이해와 활용 방법 16분
61회차 46_업장을 위한 위치태그와 DM 활용법 22분
62회차 김가희08_인트로_해시태그란 무엇인가1 20분
63회차 김가희09_인트로_해시태그란 무엇인가2 19분
64회차 김가희10_슬기로운 해시태그 사용법1_What 19분
65회차 김가희11_슬기로운 해시태그 사용법2_What 16분
66회차 김가희12_슬기로운 해시태그 사용법3_How many 13분
67회차 김가희13_슬기로운 해시태그 사용법4_Where 13분
68회차 김가희14_해시태그 활용시 알아두면 좋은 꿀정보 14분
69회차 김가희15_해시태그 활용시 알아두면 좋은 꿀정보2_(과제포함) 16분
70회차 김가희16_매출로 이어지는 해시태그 마케팅1 18분
71회차 김가희17_매출로 이어지는 해시태그 마케팅2 17분
72회차 김가희18_매출로 이어지는 해시태그 마케팅3 16분
73회차 김가희19_팔로워가 늘어나는 해시태그 마케팅 17분
74회차 47_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5가지 방법 26분
75회차 48_브랜딩을 위한 인스타그램 설계 총정리 29분
76회차 49_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캡션의 4가지 요소 32분
77회차 50_글쓰기의 여러 가지 형식_리그램 체험단 반성문 예약글 콘텐츠 큐레이터 30분
78회차 51_멘탈 강화_시질오사와 3그마인드 18분
79회차 52_교집합과 당근인친 지역맘 그리고 임헌수 파워 31분
80회차 53_인스타공구 전 반드시 해야할 것 26분
81회차 54_인스타 공구 전 가져야 할 마음가짐 31분
82회차 55_팔로워 3000명과 아이템 판매 제안 DM 25분
83회차 56_마진 좋은 아이템 찾는 방법 총 정리 32분
84회차 김가희20_인스타그램 동영상 마케팅의 중요성 16분
85회차 김가희21_다양한 유형의 인스타그램 비디오 7분
86회차 김가희22_인스타그램 영상제작 기본 가이드 19분
87회차 김가희23_숏폼 영상의 시대 '릴스'1 20분
88회차 김가희24_숏폼 영상의 시대 '릴스'2 18분
89회차 김가희25_유형별 인기 릴스 영상1 11분
90회차 김가희26_유형별 인기 릴스 영상2(Transition) 20분
91회차 김가희27_유형별 인기 릴스 영상3(Transition) 5분
92회차 김가희28_유형별 인기 릴스 영상4 20분
93회차 김가희29_구매로 직결되는 영상 노하우1 19분
94회차 김가희30_키네마스터 영상 편집1 17분
95회차 김가희31_키네마스터 영상 편집2 10분
96회차 김가희32_키네마스터 영상 편집3 6분
97회차 김가희33_구매로 직결되는 영상 노하우2 12분
98회차 57_공동구매를 잘하기 위한 최종 준비사항 16분
99회차 58_체험단이 돌아가는 원리 15분
100회차 59_인스타 이벤트 협찬 그리고 인플루언서 24분
101회차 60_인스타그램 체험단 실전 노하우 27분
102회차 61_공동구매마켓 트렌드 27분
103회차 62_4P의 중요성과 스룩페이 가입하기 25분
104회차 63_공동구매 잘하기 노하우 총정리 34분
105회차 64_스룩페이 가입하기 상세 버전 22분
106회차 65_스룩페이 상품 등록과 공구 진행하기 27분
107회차 66_스룩페이 주문 처리 절차 10분
108회차 67_스룩페이 핵심 총정리 34분
109회차 68_인스타공구 실전 프로세스1 21분
110회차 69_인스타공구 실전 프로세스2 25분
111회차 70_온라인에서의 1%법칙 12분
112회차 71_인스타공구에서 네이버쇼핑라이브까지 23분
113회차 72_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7요소의 이해와 적용 38분
114회차 73_인스타가 어려운 이유는 페이스북 때문 16분
115회차 74_프로페셔널 전환과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27분
116회차 75_비즈니스 스위트 세팅과 인스타광고 실전 24분
117회차 76_디스커버리 커머스와 랜딩페이지 28분
118회차 김가희34_인트로_인스타그램 캡션이란 10분
119회차 김가희35_매력적인 캡션쓰기 노하우1 14분
120회차 김가희36_매력적인 캡션쓰기 노하우2 15분
121회차 김가희37_소통의 핵심창구 글쓰기1 19분
122회차 김가희38_소통의 핵심창구 글쓰기2 11분
123회차 김가희39_소통의 핵심창구 글쓰기3_글쓰기 노하우1 8분
124회차 김가희40_소통의 핵심창구 글쓰기4_글쓰기 노하우2 18분
125회차 김가희41_구매로 직결되는 캡션작성 가이드1 20분
126회차 김가희42_구매로 직결되는 캡션작성 가이드2 18분
127회차 김가희43_구매로 직결되는 캡션작성 가이드3 20분
128회차 77_제주특집으로 정리하는 인스타 실전팁1 25분
129회차 78_제주특집으로 정리하는 인스타 실전팁2 22분
130회차 79_스룩페이 최종 마무리 18분
131회차 80_쇼핑몰로 건물주 되기 15분
132회차 81_쇼핑태그 개념 알기 16분
133회차 82_쇼핑태그 세팅하기(안해도 되는 이유) 30분
134회차 83_메타버스와 페이스북 27분
135회차 84_인스타스쿨 세계관 총정리 27분
136회차 85_인스타스쿨. 거상스쿨과 함께 성장하기 34분
137회차 추가영상 임헌수01_인스타그램은 욕망 비즈니스 29분
138회차 추가영상 임헌수02_인스타에 올인해야 하는 이유 27분
139회차 추가영상 임헌수03_인스타스쿨 태그니티 27분
140회차 추가영상 김가희01_사진 파트 5분
141회차 추가영상 김가희02_인스타 콘텐츠 성공 전략 25분
온라인 강좌
거상스쿨
대표자명 임헌수
개인정보관리자 임헌수
이메일 woodlaws@naver.com
전화번호 02-6338-8075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길 42 갑목빌딩 4층
사업자등록번호 711-86-0196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서초-093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