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임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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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 1,650,000 → 770,000원 (38,500원 적립) |
수강기간 | 90일 |
학습시간 | 18시간 25분 |
커리큘럼 | 57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불가능 |
맛보기 | |
검색태그 |
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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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거상스쿨
실전매출반 4주 과정
기획강의, 아이템소싱강의 미포함
(꼭 체크하세요~)
3년간 무수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낸
'국내 최고의 스마트스토어 실전교육'
끝까지 되게 한다!
![]() 오프라인 6주수업 중
'상세페이지 기획'과
'중국아이템 소싱' 과정 제외!
별도 수강 가능하십니다^^
... ... ...
3년간 축적된 성공 노하우!
수강생들의 계속 이어지는~
'1위 등극' 사례
1등은 이유가 있습니다!!
프라이팬 200만개 중 1,2위
상단 두개는 광고 제품입니다~
![]() 한우 21만개 중 1위
![]() 식기건조대 59만개 중 1위
![]() 장어 61,911개 중 1위
![]() 어리굴젓 1,412개 중 1,2위 ![]() 점보롤 화장지 85,447개 중 1위
![]() 지금도 상위권 진입 사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업과 함께 읽어 보시면 좋은 책 추천>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책을
꼭 사서 읽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스마트스토어로 1억 매출 올려보자!
![]() 대기업, 공영방송국에서
왜 임헌수를 초청했는가?!
국내 SNS와 온라인 마켓 분야의
가장 많은 컨설팅, 교육 경험과
성공사례를 만들어낸 강사진~
![]() ![]() 강사 소개 ![]() 임헌수 소장
[ 강의 분야 ]
2012년 부터 샵N을 운영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3~2014년
트렌트 헌터에서 '샵N과 블로그 마케팅 강의'를 하였습니다.
이후 2015.03월 부터 2016. 12월까지 2년간 네이버 쇼핑 교육센터에서
'스토오팜으로 온라인 창업하기' 강의를 진행 했습니다.
스토어팜을 제대로 알고 있는 국내 몇 안되는 전문가이며
스토어팜 창업 후 SNS 마케팅까지 확장하는 것에 있어서
탁월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경력 ]
· 모바일 마케팅 캠퍼스 - 모바일 비즈니스
및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 前) 네이버 쇼핑교육센터 공식 강사 - 스토어팜으로 온라인 창업하기
· 前) 네이버 e-커머스 드림 NSC (네이버 쇼핑 컨설턴트)
· 월간 식당- 한국외식정보 교육원 온라인 마케팅 강사
· 트렌드 헌터 마케팅 강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
· KBS1 <명견만리> SNS 채널 구축 및 컨설팅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밴드, 빙글 등)
[ 저서 ]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마케팅 분야 베스트 셀러)
인스타그램 마케팅 (마케팅 분야 베스트 셀러)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마케팅 (마케팅 분야 베스트 셀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마케팅 분야 베스트 셀러)
![]() ![]()
이런 분들 꼭 오십시오!!
1.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려는 분
상위 노출을 위해선 초기 세팅이 중요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확! 줄일 수 있습니다
2. 매출이 정체되거나 줄어든 분
정확한 원인을 찾아내고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매출 회복, 상위 노출의 효과적 방법 제시
3. 아이템이 없어서 고민인 분
판매의 핵심, 아이템 선정 방법을 배웁니다
국내 및 중국 아이템 발굴 노하우 전수
관련 핵심 자료 제공
4. 상품은 있지만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분
좋은 아이템이라면 얼마든지 온라인 판매가 가능합니다
좋은 상품, 좋은 마진으로 판매하는 노하우를 배우게 됩니다
5. 타 판매처에선 잘 팔았지만
스마트스토어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분
스마트스토어는 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와는 다릅니다
최적화된 세팅 방법, 판매 전략을 배우십시오!!
왜 이렇게 안팔릴까요?
![]() 거상스쿨은 다릅니다!!
![]() ![]() 수강 후 효과
![]()
<수강생 성공사례>
아재네한우집
네이버 전체, 럭키투데이 전체 1위
![]() 관련 키워드 전부 1위 노출(광고 영역 제외) ![]() 광고 없이도 해당 키워드 1위
3개월 만의 성과! (키워드:장어, 민물장어)
![]() 수강생 방송 출연, 매출 상승 사례
![]() 홈쇼핑 진출 매진, 일 매출 인증 사례 ![]() 농수산물, 의류, 생활용품 분야 매출 상승 사례 ![]() 다양한 SNS 정보 및 꿀팁 공유
![]() 실제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협업 ![]() 거상스쿨 수강생 후기 모음 스마트스토어 실전매출반 5기 정OO 님
![]() ![]() ![]() 왜 스마트스토어 교육은
거상스쿨인가?!
1. 초보도 배워서 따라할 수 있다
온라인 유통 전문가와 모바일 SNS 마케팅 전문가의
성공 노하우와 컨설팅 경험을 가감 없이 공유합니다
2. 강사들과의 지속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아무리 좋은 강의라도 수업 후 강사와 연락이
원활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실시간 질문에 답을 드리며 코칭을 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3. 마케팅 비용 등을 최소화할 수 있다
매출을 올리기 위해 광고를 집행하더라도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올려야 합니다
다양한 SNS 마케팅 방법과 효과적인 광고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4. 실제 성공한 수강생 사례가 많다
강사 본인의 성공, 소수의 성공이면 소용 없습니다
수강생 중 해당 분야 1위를 기록하는 판매자가 많습니다
성공 사례와 이를 가능하게 한 데이터를 함께 공유합니다
![]() ![]() <결제 전 확인해주세요>
1. 결제방법은 카드 혹은 계좌이체를 추천합니다.
2. 무통장인 경우 수동으로 결제완료 처리를 해드려야
수강이 가능하게 됩니다.
특히 업무시간 외 결제인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니
카드 혹은 계좌이체를 이용해주세요^^
3. 무통장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은
coffeenomad@naver.com 으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 '실전반 인강'과 '성함'을 꼭 적어주셔야
확인과 발행이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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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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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01_커리큘럼 소개/왜 스마트스토어인가? | 20분 | |
2회차 | 02_상품판매 4요소와 3가지 환경요인/입점하기 | 22분 | |
3회차 | 03_네이버 VS 카카오쇼핑/네이버 1위의 의미 | 20분 | |
4회차 | 04_네이버쇼핑 상위노출 필수 체크포인트 | 19분 | |
5회차 | 05_온라인 사업의 기하급수적 성장 공식 | 14분 | |
6회차 | 06_제품 하나로 월 1억 매출 올리기 | 18분 | |
7회차 | 07_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윈도 분석 | 16분 | |
8회차 | 08_기획전 활용 노하우/럭키투데이란?/노출서비스 관리 | 17분 | |
9회차 | 09_돈버는 아이템은?/국내와 해외 무엇을 팔아야 할까? | 17분 | |
10회차 | 10_네이버 트렌드 활용, 팔리는 아이템 찾기 | 17분 | |
11회차 | 11_아이템 스카우트 활용법/1688에서 아이템 찾기 | 15분 | |
12회차 | 12_도매 사이트 사용법/터지는 아이템 발굴하기 | 19분 | |
13회차 | 13_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의 핵심 5요소 | 26분 | |
14회차 | 14_광고의 기술/구매전환율(ROI)의 이해 | 16분 | |
15회차 | 15_소비자 구매 여정과 네이버 통합 마케팅 | 27분 | |
16회차 | 16_브랜딩을 어떻게 할 것인가?/블로그 마케팅 | 21분 | |
17회차 | 17_블로그 컨셉 잡기/카테고리 정렬과 큐레이션 | 18분 | |
18회차 | 18_블로그 키워드 찾기/유용한 어플/마케팅 전략 | 23분 | |
19회차 | 19_블로그 체험단 운영 노하우 및 유의 사항 정리 | 23분 | |
20회차 | 20_상세페이지 제작 툴 소개 및 기획 요령 예시 | 20분 | |
21회차 | 21_상세페이지 벤치마킹 노하우/키워드 찾는 꿀팁 | 21분 | |
22회차 | 22_상세페이지의 완성, 체험단으로 리뷰 만드는 노하우 | 20분 | |
23회차 | 23_네이버 광고하기/인플루언서 활용하기 | 18분 | |
24회차 | 24_키워드/검색엔진/ SA와 DA/네이버 검색광고 4가지 | 16분 | |
25회차 | 25_네이버 광고 만들기 시연 | 21분 | |
26회차 | 26_광고그룹 세팅 전략/효율 높은 광고 세팅 요령 | 21분 | |
27회차 | 27_트래픽이 매출을 만든다/페이스북 생태계 이해 | 21분 | |
28회차 | 28_사장이 인프라다! 성공적 페북 운영 사례 | 18분 | |
29회차 | 29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게시물 홍보하기 | 13분 | |
30회차 | 30_페이스북 광고 사례 분석/터지는 게시물의 4요소 | 15분 | |
31회차 | 31_큐레이션 그리고 에디터/참고도서1 | 21분 | |
32회차 | 32_큐레이션 그리고 에디터/참고도서2 | 18분 | |
33회차 | 33_인스타그램의 특징/개인 VS 비즈니스 계정/성공 사례 | 12분 | |
34회차 | 34_인스타그램 활용법/수강생 사례 | 22분 | |
35회차 | 35_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마케팅 | 23분 | |
36회차 | 36_콘텐츠 설계하기 4요소/유용한 앱/꿀팁 | 13분 | |
37회차 | 37_팔로워 늘리기와 해시태그 타게팅/방향성 | 19분 | |
38회차 | 38_인스타 성공 사례/유용한 툴 | 22분 | |
39회차 | 39_인스타그램 체험단 운영/벤치마킹1 | 21분 | |
40회차 | 40_수강생 성공 사례/벤치마킹2 | 16분 | |
41회차 | 41_페이스북 광고하기(시연)/사례 분석 | 17분 | |
42회차 | 42_마지막 주차 수업을 시작하며 | 12분 | |
43회차 | 43_수강생 온라인 마케팅 사례 분석 | 21분 | |
44회차 | 44_다양한 마케팅 사례 분석 | 15분 | |
45회차 | 45_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세팅하기1 | 19분 | |
46회차 | 46_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세팅하기2 | 22분 | |
47회차 | 47_클릭 유발하는 광고 세팅 요령 | 23분 | |
48회차 | 48_효과적인 광고 사례/필수 앱 소개 | 19분 | |
49회차 | 49_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세팅하기 | 19분 | |
50회차 | 50_페이스북 맞춤타겟 | 28분 | |
51회차 | 51_가망고객 리스트 확보하기 | 17분 | |
52회차 | 52_제휴마케팅/쿠팡 마켓 플레이스 | 25분 | |
53회차 | 53_인스타그램 쇼핑 태그 | 22분 | |
54회차 | 54_카카오 모먼트 | 19분 | |
55회차 | 55_카카오 톡스토어 가입/톡딜 활용 | 16분 | |
56회차 | 56_카카오 플랫폼 활용법/카카오 광고 | 25분 | |
57회차 | 57_카카오 다양한 광고 타입과 성공 사례 | 27분 |